안녕하세요 고객님, 어나더레이어입니다.
고객님!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배송완료까지 자동으로 처리가 되는 부분인데 지연이 된 것 같습니다.
배송완료 도와드렸습니다.
저희가 부분환불처리를 직접 도와드릴 수 없어서 고객님께서 다시 한번만 원하시는 상품 반품처리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.
확인 후 반품택배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,
좋은 하루 보내세요 :)
[ Original Message ]
반품하려는 상품이 계속 배송중으로 되어있어서
반품 요청이 안되어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